-중학생 그룹에 적합하게 선호되어질 만한 것인가? 이 제품이 특정 연령층에게 선호되어진 이유가 연령에 따른 선호 차이 요소와 제품 특성 요소가 잘 부합했기 때문인가?
3)만약 제품 특성이 기존 주 고객의 선호 취향과 연관성이 없다면 가장 이 제품 특성에 부합하는 타겟연령층은 어디인가?
매출액과 순이익 그리고 인지도 면에서도 명실상부한 업계1위를 차지하고 있는 기업이다.
넥슨은 10대부터 40대까지 쉽게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종류의 게임을 출시하였으며 대표적으로 피파온라인4, V4, 던전앤파이터, 메이플스토리, 서든어택, 카트라이더, 크레이지아케이드, 테일즈런너 등이 있다.
[ 기업소개 ] 출처,참고 넥슨홈페이지 www.nexon.com
o 설립일 : 1994년 12월 26일
o 직원 : 1,500명 (2010년 12월기준).
o 자본금 : 30억원 ( CEO 서민 )
o 본사 / 연락처 : 서울특별시 강남구 역삼동 / (02)1588 - 7701 www.nexon.com
o 사업영역
- 게임 제작 · 배급 ( 국내외게임 유통 해외 배급, 캐릭터사업 등 )
o VIS
게임이다.
② 바람의 나라
바람의 나라는 만화가 김진씨의 원작으로 유리왕과 호동왕자가 주인공인 삼국시대 초기를 배경으로 한 차가운 역사서적 속에 숨어있는 아픈 가족사와 그 속에서 벌어지는 운명과도 같은 전쟁이야기를 그린 세계최초의 인터넷 그래픽 게임이다.
③ 메이플스토리
CokePLAY 마케팅에서 가장 중요시 하는 가치는 바로 ‘젊음’이다. 위에서 살펴보았듯이,
이제 콜라시장은 전 국민을 Target으로 해서는 더 이상 수익성이 없다. 따라서, 목표 Target에 대한 더욱더 구체적이고 세밀한 마케팅 캠페인이 필요하다. 즉, ‘젊음’이란 가치를 더더욱 높일 수 있고, 자사의 제품을
게임을 자주 사용한다는 응답이 71%에 이른다. 최근 온라인게임 시장 확대와 함께 선택할 수 있는 게임의 종류도 다양해짐에 따라 게임사용자의 연령층도 넓어지고 있는 추세이며, 게임을 시작하는 연령도 낮아지고 있다. 온라인게임전문상담사 양성프로그램개발, 한국게임산업개발원, 2005, 10p
이러
PRICE
이용가격을 정함에 있어서 넥슨이 취하는 현재의 방식, 즉 Cash Item이라는 측면은 현존하는 온라인게임시장에서의 최고의 이익창출 방식이며 이는 곧 넥슨이 게임 산업에서의 트렌드 세터가 되게 한 요인이라고도 볼수 있다. 그러나 이러한 Cash Item 에는 결정적인 단점들이 STP의 과정중에 발견되
게임산업개발원>에서 전국 5대 도시의 1,700명을 대상으로 실시한 『게임인식 및 소비자의식 실태조사』의 결과이다. 본 조사는 만9세 이상부터 만49세 이하의 일반인 1,700명을 대상으로 전화 및 e-mail조사 방식으로 진행되었으며, 설문 내용은 컴퓨터 이용실태와 여가활용, 게임이용실태 및 선호 게임 플
보통 게임을 흔히 우리가 사용하는 단어로 고쳐보면 오락으로 표현할 수 있는데, 이는 기쁨과 즐거움을 주는 역할을 한다. 이러한 의미의 게임은 넓은 의미로 볼 때 , 놀이, 장난, 경기, 시합 등으로 정의될 수 있으며, 흔히 상대가 있거나 상대를 예상하고 지능을 쓰면서 하는 놀이를 뜻하기도 한다.
게
38. 자기소개서(삼성전자/기획/전략/신입)
1) 지원동기 및 포부
가장 건전한 재무구조로 외국 투자자들이 가장 선호하는 기업, 대학생들이 가장 일하고 싶은 기업, 삼성은 설명이 필요 없는 우리나라 최고의 기업입니다. 조기출퇴근제, 현장근무제, 양 위주의 관행 척결, 불합리하고 불필요한 규정 철